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키우기: 읽어야 할 육아 팁

독서왕백마탄환자 2020. 6. 4. 08:50


키우기: 읽어야 할 육아 팁



누군가가 아무리 육아에 능하다 하더라도, 그들은 항상 신선한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아이들을 양육할 때 발생하는 몇몇 어려운 상황을 다룰 것이다.


다음에 다루기 힘든 상황이 닥쳤을 때, 당신은 몇 가지 조언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탁아소를 세울 때, 멋진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대신에, 당신의 지역 백화점에서 품질 좋고 저렴한 제품을 찾아라.


가족이나 친구에게 사용하지 않는 유아용품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인지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Me time"은 부모들에게 매우 유익하며, 아이들이 없는 짧은 시간 동안 규칙적으로 발생해야 한다.


가족과 친구들이 몇 시간에서 심지어 주말 내내 아이들을 돌보게 할 수 있다.


부모는 끊임없는 육아 요구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스스로 휴식을 취할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어 전 가정에 긍정적인 혜택이 될 것이다.




자녀가 살고 있는 집에서는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사실 지금은 자신의 건강과 아이의 건강을 위해 담배를 그냥 끊어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간접흡연은 실제 흡연만큼이나 나쁘다.


간접흡연에 노출되면 폐렴, 천식, 기관지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아이마다 완전히 다르다.


한 아이는 다른 아이와 함께 완전히 실패할 수 있는 한 가지 훈련방식에 반응할 수 있다.


보상과 처벌이 실시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용했던 기술들을 기억하도록 하라.




명확한 경계를 설정하고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는 것은 더 행복하고 잘 적응된 어린이들로 이어질 것이다.


자녀에게 해서는 안 되는 것보다 해야 할 일을 말해 보십시오.


" 천천히 걸어"는 "달리지 마"라는 말의 더 좋은 방법이다.




유아용 장난감의 다양성을 유지하십시오.


심심하지 않도록 한동안 가지고 놀지 않은 장난감으로 바꾸고, 모든 장난감을 최대한 활용한다.


아기들은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놀면 장난감에 관심이 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들이 장난감을 정말 사랑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회전하는 장난감은 아기에게 장난감을 새롭고 흥미롭게 해주고, 항상 새로운 장난감을 사지 않아도 된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들이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당신의 아이에게 알리도록 하라.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궁금해하고, 머지않아 그들은 답을 원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입양된 아이에게 진실을 숨기려고 하는 것은 가장 나쁜 생각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진실을 발견했을 때에만 분노를 키울 것이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싶다면 정크 푸드를 집에 들여오지 마라.


만약 단 것이 선택이 아니라면, 당신의 아이는 대신 더 건강한 것을 먹을 것이다.


이러한 물품들은 크리스마스나 할로윈과 같은 특별한 기념으로 보관되어야 한다.




ADHD 아동의 부모들은 부정적인 행동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긍정적인 활동으로 그들을 붙잡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


ADHD로 고통 받는 아이들은 나쁜 행동을 피하기 위해 여분의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이가 야외에서 자유시간을 갖도록 하고, 하루에 한두 시간씩 뛰어다니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놀이터에서 놀도록 권장한다.




아이를 키우는 것은 특정 시기에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고 때때로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무슨 일이 생길 때가 있을 것이고, 너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이 글에서 당신은 그러한 상황을 안내할 수 있는 몇 가지 육아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점을 누리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